; 닫기

모닝

박형록 팀장
★★★★★
20대 사회초년생 여성이구요. 출퇴근용으로 차가 필요했었어요. 지금 제가 신용이 안좋고 빚이 있어서 갚는 입장인지라 차를 구매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마지막이다 싶어서 여기 황제오토플랜인줄 모르고 블로그 글보다가 신청해서 박형록팀장님 배정받고 진짜 살았다 싶었습니다.

상담부터 차 인도까지 세심히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같이 신용이 안좋으신 분들은 여기로 꼭 신청하세요!!

댓글 (0)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